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저스틴비버의 대표곡 'Sorry'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곡은 전 여자친구인 셀레나 고메즈에게 쓴 이별 노래로 유명합니다.
솔직히, 오늘도 저는 'Sorry'를 듣다가 셀레나 고메즈와 저스틴비버가 다시 만나고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서로 8번정도 헤어지고 다시 만나기를 반복하다가 셀레나가 위켄드와 사귀게 되면서 멀어져버렸는데, 그 뒤 셀레나와 위켄드가 이별한 소식을 듣고 저스틴비버가 기뻐했다는 언론보도도 있었습니다.
이에따라, 'Sorry'의 가사와 해석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 곡은 비록 셀레나와 이별했지만, 여전히 그녀에 대한 추억을 잊지 못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저는 이전에는 악동으로 불리기도 했지만, 지금은 싱어송라이터로서 그리고 그의 뛰어난 가창력과 음악적 재능을 인정받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그리고 그의 악동이미지는 매스컴에서 조금 과장되었다는 이야기도 많이 듣습니다.
이번 기회에, 저와 함께 'Sorry' 노래와 뮤직비디오를 즐기면서 가사 해석 내용에 대해 자세히 살펴봅시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비록 이별을 했지만 저스틴비버와 셀레나 고메즈 커플이 재결합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