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엘지유플러스 전화상담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엘지 유플러스는 무선 사업과 유선 사업으로 구분됩니다. 따라서 무선 사업 고객센터와 유선 사업 고객센터의 전화번호가 다릅니다. 고객센터 전화 상담원에게 연결되기까지 걸리는 평균 대기 시간도 알아봤습니다.

 

 

엘지유플러스 자주하는질문 보기

엘지 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는 자주하는 질문과 자주하는 문의를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면 더 빠르게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고객센터 바로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바로가기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

모바일 전용 AS 센터의 경우, 전화를 걸어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화 연결 방법은 총 3가지가 있으며, 고객센터 전화 상담 시간은 서비스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공짜 : 핸드폰에서 114
  • 공짜 : 080-019-7000
  • 유료 : 1544-0010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시간은 다소 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전에 공식 홈페이지나 자주하는 질문을 확인해볼 수도 있습니다.

 

  • 평일 09시~18시 : 일반상담
  • 18시~22시 :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09시~22시 :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무선 서비스와 관련된 고객센터에 바로 연결하기 위해서는 ARS 단축번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유플러스 모바일 ARS 단축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인터넷, IPTV, 인터넷 전화 등 유선 서비스 상품 별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단축번호가 다릅니다.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해당 서비스 별 단축번호를 사용하여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1번/ 요금 확인, 납부, 소액결제 관련 상담
  • 2번/ 요금제, 요금할인, 데이터 옵션, 부가서비스
  • 3번/ 핸드폰 정지, 분실신고, 파손 관련
  • 4번/ 해외 로밍 서비스
  • 5번/ 기기변경, 가입상담
  • 6번/ 인터넷, TV
  • 0번/ 상담사 연결

인터넷이나 IPTV 등 유선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문의사항이 생긴 경우, 전화 상담을 할 수 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총 2개가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 상담 시간의 경우, 요일 및 서비스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는 무선 서비스와 유선 서비스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만약 인터넷이나 IPTV 등과 같은 유선 서비스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으면, 해당 서비스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단축번호를 찾아 연락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유선 고객센터 연락처

 

  • 국번없이 101(공짜)
  • 080-854-7000(공짜)

엘지 유플러스 유선 상담 사용시간

  • 평일 상담 : 09시~18시
  • 토요일 상담 : 09시~12시
  • 고장신고 : 09시~24시
  •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접수 가능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유선 ARS단축번호

  • 1번/ 신규가입
  • 2번/ 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
  • 3번/ 고장신고
  • 4번/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 5번/ 서비스 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관련 문의
  • 6번/ 핸드폰 문의 (1544-0010)
  • 7번/ 상가 및 사무실 인터넷, 우리 가게 패키지 관련 상담
  • 0번/ 상담사 연결

엘지유플러스 기타 서비스별 연락처

  • 국제전화 002 관련 고객센터: 1544-0002
  • 선불카드 관련 상담: 1544-0002
  • 텔레 미팅: 1544-0001
  • 1633 콜렉트콜: 1544-00010
  • 후불카드: 1544-2255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무선 서비스와 유선 서비스의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다르므로, 연락처와 ARS 단축번호를 확인하고 이용하시면 신속한 문의 가능합니다. 특히, 사전에 자주하는 질문들을 미리 살펴보시면 더욱 빠른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